본문 바로가기
[요리]정보

베스킨라빈스 케익 생일 쿠폰 사용후기

by 보보BOBO 2020. 5. 27.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아이스 바나나킥 아빠는 딸바봉 파인트 후기(모놀로그)

 

안녕하세요. 오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신메뉴 맛보러 다녀왔어요. 신메뉴! "아이스 바나나킥" , "아빠는 딸바봉" 파인트 후기 시작합니다^^

 

 

 

 

 

생일에 선물받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 3만 원 금액의 "듀얼 와츄원 넘버 9"케이크!

 

 

 

 

당당하게 매장으로 들어가. 6년 만에 바꾼 아이폰 10번을 자랑하듯 선물 받은 "베스킨 라빈스 교환"을 보여주려고 하는 찰나!

 

도련님!! 잠깐만요!!!

 

소스라치게 놀랐어요.

 

형수님께서 이런 제안을 했어요.

 

도련님 케이크 금액으로 하프갤런 + 파인트 먹는데 더 괜찮을 거 같아요.

 

네?! 그런 획기적인 방법이 있다고요?

거짓말하지 마세요.

하프갤런(26.500원) + 파인트(8.200원)로 하면 3만 원 넘는걸요?

 

그럼 추가 요금 @ 지불하면 되죠.

 

(어?????)

 

네?????!!!!! 콜럼버스가 신대륙 발견한 그런 묘한 새로움을 느꼈어요.

 

듀얼 와츄원 넘버 9(30.000원)로 떠먹는 아이스크림으로 변경이 가능하다니!

 

하프갤런(26.500원)과 파인트(8.200원)로 주문하는 획기적인 방법을 찾아내는 형수님의 앞서가는 생각에 저는 한동안 충격과 공포에 휩싸여 입을 다물지 못했어요....

 

(이래서 사람은 배우고 경험해야 해)

 

 

 

 

도련님 무슨 맛 드시겠어요?

 

"어머니는 외계인" 먹을게요.

 

(풋ㅋㅋㅋ) 엄마는 외계인 아니에요?

 

 

파인트는 3가지 맛을 고를 수 있어요.

 

2개 더 말해주세요.

 

 

 

 

"아버지는 딸바봉"먹을게요

 

(풋ㅋㅋㅋ)아, 아빠는 딸바봉 말하시는 거죠?

 

 네

 

그리고 한 가지는 신메뉴로 정했어요.

"아이스 바나나킥"

 

 

 

 

베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 메뉴 "엄마는 외계인" 그리고 밖에서 가족을 위해 묵묵히 일하시는 아빠도 섭섭하지 않기 위해 만든? "아빠는 딸바봉" 그리고 "아이스 바나나킥"

 

 

 

 

아빠는 딸바봉은 부드러운 딸기맛! 상큼한 맛이 좋은 "아빠는 딸바봉" 엄마는 외계인과 다른 맛이었지만 다시 맛보고 싶은 맛이에요.

 

 

 

 

아이스 바나나킥! 실제 농심 바나나킥과 협업해서 만들었다는 아이스 바나나킥! 맛은 바나나맛 우유에 부드러운 식감에 어른 아이 모두 다 좋아할 맛

 

 

 

 

엄마는 외계인에 들어있는 초코볼 리필해서 먹었어요. 전 질보다 양인가 봐요....

 

생일 선물로 받은 베스킨 라빈스 생일 케이크 교환권!

저처럼 생일 케익 교환권으로 다른 메뉴로 교환 가능! 하니 참고 바랄게요!

 

베스킨라빈스에서 새로운 맛! "아빠는 딸바봉" "아이스 바나나킥" 추천드려요. 엄지 척!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