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정보

시리얼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 홈카페 메뉴 딱!!

by 보보BOBO 2020. 8. 25.
반응형

시리얼 프렌치 토스트


 

 

 

 

안녕하세요 :)
BOBO보보입니다.

삼시세끼 해 먹기 쉽지 않네요.
아침, 점심, 저녁....
우리 어머니는 어떻게
차려 주신 거지 ㅜㅜ

오늘은 아침 식사를 대신해
간단한 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프렌치토스트" 
계란 물 입혀서 굽기만 하면 
달달하면서도 촉촉한 프렌치토스트가 
완성되는데요.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죠.
여기에 한 가지 재료를 더 추가해 조금 
다른 느낌의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었어요.
바로바로~ 시리얼!!

시리얼을 묻혀 주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토스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시리얼을 우유에 말아먹을 줄 알았지
누가 빵에 묻힐 거라는ㅋㅋ
간식으로도 유용하고 간단한 브런치로도
훌륭한 프렌치토스트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ㅡ^


 

 

 

 

재료(2인분)


식빵 3장  /  계란 3개

시리얼 한 줌  /  버터 1큰술


 

 

 

 

1. 식빵은 먹기 좋게 4등분으로 잘라주세요.

 

 

 

 

 

2. 볼에 계란을 풀어 섞어주세요. 

 

 

 

 

 

3. 1회용 비닐에 시리얼을 넣고
숟가락으로 부셔주세요. 

 

 

 

 

 

4. 식빵을 계란물을 먼저 묻혀주시고,
시리얼을 위에 입혀주세요. 

 

 

 

 

 

5. 달궈진 팬에 버터 1큰술 넣고 녹여주세요.

 

 

 

 

 

6. 빵을 올리고 약불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센 불로 구우면 타니깐 꼭!!! 약불에서^^)

 

 

 

 

 

7.  시리얼 때문에 팬과 식빵에 공간이 있어
안 구워질 수 있어 뒤집개로 살짝만 눌러주세요.

 

앞 뒤로 노릇노릇 구워지면 완성!!

 

 

 

 

 

시리얼 때문인지 겉은 바삭바삭하게 구워졌고,
속은 계란물 때문인지 촉촉하게 만들어졌어요.

집에 있는 재료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간식이나 브런치로 먹이 좋은 것 같아요.

이대로 먹어도 좋지만 조금 더 단맛을 위해
연유를 뿌려보았습니다ㅎㅎ

 

 

 

 

역시 달달하니 딱 제 취향이네요.
우유나 커피랑 같이 즐긴다면
한 끼 식사로도 든 든 할 거 같아요!!

 

 

 

 

오늘은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 수 있는
프렌치 시리얼 토스트 만들어 보았어요.
간식 고민이신 분 프렌치 시리얼 토스트
적극 추천드려요ㅎㅎ
이상 BOBO보보였습니다. 

 

구독+공감 하트는 제가 요리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레피시 요약♬

1. 빵을 먹기 좋게 4등분으로 잘라준다.

2. 볼에 계란을 풀어 섞어준다.

3. 시리얼을 1회용 비닐에 넣어 부셔준다. 

4. 식빵을 계란물 ㅡ> 시리얼 순으로 묻혀주세요.

5. 달 궈진 팬에 버터 한 큰 술을 녹여
빵을 구워주세요.

6. 약불에서 타지 않게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