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정보

폭신폭신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 식빵간식

by 보보BOBO 2021. 6. 28.
반응형

BOBO-day

보보 하루

크래미 샌드위치


늦은 저녁에도 후덥지근
날씨가 점점 한여름으로 바뀌네요.

오늘은 크래미 듬뿍 넣은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어 보았어요.

삶은 계란도 넣고
오이도 썰어서 만들어 두면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어주네요.

살짝 매콤함을 원하시면
할라피뇨 다져서 넣는 것도 추천드려요.

속은 꽉 차고 두툼하게
치즈 한장 더하면 더 고소해져요.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든든한 크래미 샌드위치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_+



[재료준비]

식빵 4장
삶은계란 4개
크래미 1봉지
오이 1/2개
양파 1/2개
치즈 2장

마요네즈 3큰술

01.
양파는 잘게 다져서 찬물에
담가 매운맛을 제거해 주세요.



02.
오이도 얇게 썰어서 볼에 담고
소금 1큰술을 넣어 살짝 절여 주세요.



03.
삶은 계란 4개를 볼에 담고
포크를 이용해 으깨주세요.


04.
크래미도 잘게 찢어서 넣어주세요.



05.
준비해두었던 오이와 양파를 넣어주면
샌드위치 재료 준비 끝!



06.
마요네즈는 원하는 만큼 넣어주세요.
저는 3큰술 넣었어요.



07.
마요네즈와 재료들을 잘 섞어주세요.




08.
식빵 한쪽 면에 머스터드 소스를 발라주세요.




09.
머스타드 소스를 바르면에 치즈 1장을 올려주세요.



10.
속 재료를 푸짐하게 올려주면
속이 꽉 찬 크래미 샌드위치 완성!!


완성했어요 : )



시원한 커피 한잔 준비한다면
완벽한 조합이 아닐까요.

간단하게 만들었지만
든든함이 있는 샌드위치.

"꼬들꼬들한 식감의 오이"
한몫 톡톡히 하네요.

랩으로 싸서 냉장보관해두었다가
먹어도 변하지 않고
오히려 시원해서 더 맛있어요.

밥 하기 귀찮은 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크래미 샌드위치"
준비해 보시면 어떨까요?



집에서 맥도날드 치킨 스낵랩 만들기!! (tistory.com)

집에서 맥도날드 치킨 스낵랩 만들기!!

치킨 스낵랩 안녕하세요 :) BOBO보보입니다. 집에 콕 박혀 있다 보니 이거 저거 만들다 이제 이것까지 만들어보았습니다.ㅋㅋ 맥도날드 치킨 스낵랩!! 예전에 자주 사 먹었는데 집에 치킨텐더만

bobo-day.tistory.com

백종원 에그토스트 폭신폭신 간식 만들기 (tistory.com)

백종원 에그토스트 폭신폭신 간식 만들기

에그토스트 안녕하세요 :) BOBO보보입니다. 주말에는 밥하기 싫어요. 아무것도 안 하고 늘어지고 싶어요. 근데 배는 고프네요ㅎㅎ 백 파더의 토스트로 간단히 한 끼 때울까 합니다. 에그드랍에서

bobo-day.tistory.com

시리얼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 홈카페 메뉴 딱!! (tistory.com)

시리얼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 홈카페 메뉴 딱!!

시리얼 프렌치 토스트 안녕하세요 :) BOBO보보입니다. 삼시세끼 해 먹기 쉽지 않네요. 아침, 점심, 저녁.... 우리 어머니는 어떻게 차려 주신 거지 ㅜㅜ 오늘은 아침 식사를 대신해 간단한 브런치로

bobo-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