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정보

반찬과 간식을 한번에 크래미 샐러드 만들기

by 보보BOBO 2021. 7. 26.
반응형

BOBO-day

보보 하루

크래미 샐러드


날씨가 더워도 너무 덥네요ㅠㅠ
불 앞에서 음식 할 엄두가 안 나요!!

반찬도 만들어야 하고
간식도 만들어야 하고
이럴 때 "크래미 샐러드"입니다.

지난번에 크래미 전 만들고 남아있는
크래미를 이용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냉장고에 있는 야채 총출동!

이렇게 하면서 냉장고 파먹기까지ㅋㅋ
상큼하게 오이와 사과도
넣어주었더니 더 맛있네요.

재료 하나씩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샐러드 지금 시작합니다 : )



[재료 준비]

크래미 3개
사과 1/2개
파프리카 1개
오이 1/2개

마요네즈 2큰술
꿀 1큰술
레몬즙 약간

01.
볼에 크래미는 먹기 좋게 찢어주세요.



02.
사과는 작은 주사위 모양으로 잘라주고,
파프리카와 오이는 작은 사이즈로 잘라주세요.



03.
볼에 썰어둔 재료를 담아주세요.



04.
마요네즈 2큰술. 레몬즙 약간 넣어 주세요.



05.
달콤함을 추가하기 위해 꿀 1큰술도 넣어주세요.



06.
맛있게 골고루 섞어주세요.
(건포도, 아몬드 슬라이스 등등 더 추가하셔도 돼요.)


완성했어요 : )


가스불 없이 만들 수 있으니
이렇게 좋을 수가 없네요.

숟가락으로 막 퍼먹기 좋아요.
과일이랑 야채를 같이 먹을 수 있고
만들기도 쉬워요.


모닝빵에 넣어서 먹으면 간식으로도 훌륭해요!!
오늘은 또 뭘 해 먹을까 고민이신 분^^

냉장고 속 재료들로 간단하게
크래미 샐러드 도전해보세요 +_+


크래미전 레시피 : 비오는 날 냉장고 파먹기 요리 (tistory.com)

크래미전 레시피 : 비오는 날 냉장고 파먹기 요리

BOBO-day 보보 하루 크래미 전 짭조름하면서 달달한 게살 크래미 부드럽고 식감까지 좋아 많이들 찾으시죠 ^ㅡ^ 오늘은 비도 추적추적 내리는 장마기간에 맛있게 드실 수 있는 크래미 전 만들어 보

bobo-day.tistory.com


폭신폭신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 식빵간식 (tistory.com)

폭신폭신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 식빵간식

BOBO-day 보보 하루 크래미 샌드위치 늦은 저녁에도 후덥지근 날씨가 점점 한여름으로 바뀌네요. 오늘은 크래미 듬뿍 넣은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어 보았어요. 삶은 계란도 넣고 오이도 썰어서 만

bobo-day.tistory.com

콘샐러드 만들기~모든음식이랑 잘 어울려! (tistory.com)

콘샐러드 만들기~모든음식이랑 잘 어울려!

콘샐러드 안녕하세요 :) BOBO보보입니다. 오늘은 KFC 브랜드에서 치킨 먹을 때 단짝 친구 콘샐러드 만들어 보았습니다.  KFC에서 사 먹으면 항상 양이 부족했는데 오늘은 집에서 한통 가득 만들어

bobo-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